Volvo Service 2.0

We take service personally

고객을 위해 고객의 요구사항에 초점을 맞추는 볼보의 서비스 약속

서비스 2.0 세부 항목

Volvo Service 2.0

볼보에서는 고객 전담 인력이 항상 대기중입니다. Volvo Service 2.0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항상 전담 인력이 고객을 맞이합니다. 볼보의 전담 인력은 특별 교육을 받고 있으며, 고객 문의에 성실히 답변해 드립니다.
고객 전담 인력이 곁에서 서비스 예약은 물론 타이어 교환, 차량 관리와 같은 기타 작업 예약을 도와드립니다.

볼보 서비스 센터에 차를 맡기시면, 볼보 전문 기술인력이 고객님의 차량을 점검하여 드립니다. 모든 차량에 무료로 제공되는 Volvo Service 2.0 프로그램을 통해 업계 최고 수준의 품질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확신을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첫째, 고객의 개인 서비스 전담 인력이 고객의 모든 문의 사항에 대해 상세히 답변해 드리며, 고객의 기대수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도움을 드립니다. 둘째, 볼보의 전문 기술인력이 소프트웨어 무상 업데이트가 포함된 전체 차량 점검을 통해 고객님 차량이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도록 할 것입니다.

Our Innovation Brands

볼보는 사람이 중심인 차를 만듭니다. 사람들의 삶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 수 있는 기술과 혁신을 추구합니다. 더욱 진보한 효율성과 안전성을 경험할 수 있는 Drive-E, 인텔리세이프. 바로 당신을 위한 혁신입니다.